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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 표준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울교통공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행 표준

서울교통공사
서비스품질(SQI) 체계
  • 서비스 목표

    고객서비스 헌장

  • 서비스 과정

    핵심 SQI 요소

  • 서비스 결과

    고객만족도

서울교통공사 서비스품질(SQI) 체계
서울교통공사 서비스품질(SQI) 체계
서비스 목표 (고객서비스 헌장) 서비스 과정(핵심 SQI 요소) 서비스 결과(고객만족도 점수)
안전을 최우선으로 안전성 안전성
시간을 지키는 정시성 신뢰성
쾌적하고 편리한 가동성 편의성
쾌적성 쾌적성
접근성 공정성, 지속성
정보성 접근성, 편익성
고객중심의 친절한 고객지원 대응성 , 신속성, 충족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환경영향 공익성
향상성
상대적
절대적

시정 및 보상조치